현금으로 결제하실 경우,
고객문의게시판에 [ 현금영수증 신청]을 하시면
비타민탱크 고객센터에서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발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으로 자동 신고되어 현금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,
현금영수증은 국세청에 자동으로 신고되므로 별도로 인쇄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또는 계좌이체, 가상계좌로 결재하신 주문에 대한 현금영수증은,
비타민탱크와 협력사인 국내 1위의 카드결제사인 KG이니시스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http://www.inicis.com/cash_view
2. 세금계산서 발급
세금계산서는 주문서 작성 및 결제 완료하신 후
사업자등록증을 비타민탱크 본사 팩스(031-405-7756)로 보내신 후
고객문의 게시판에 주문자 성함과 사업자 상호
그리고 세금계산서 발행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올려주시면
비타민탱크 고객 지원팀에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** 세금계산서 신청 기간 **
아래 기간 출고 완료된 제품은 익월 5일까지 발생 가능합니다.
1월 1일 ~ 3월 31일 출고 : 4월 5일까지
4월 1일 ~ 6월 30일까지 출고 : 7월 5일까지
7월 1일 ~ 9월 30일까지 출고 : 10월 5일까지
10월 1일 ~ 12월 31일까지 출고 : 1월 5일까지
좋은 제품으로 고객님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^^
비타민탱크 드림